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도전 웹툰 보는곳 릴레이 웹툰 네이버 어디서?
    오늘의이야기 2016. 6. 25. 18:51
    반응형

    무한도전 웹툰 보는곳 무한도전 릴레이 웹툰 보는곳 은  네이버 토요일 웹툰 에서 볼 수 있는데요


    별다른 필요없이 로그인 필요없이!


    공짜로 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토요일 마다 새롭게 올라 올것으로 보여집니다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빅재미!



    무한도전 릴레이툰 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웹툰작가 들의 콜라보 작품입니다


    뒤 없이 달리는 릴레이 웹툰이 방송 과 함꼐 네이버 웹툰에서 볼 수 있답니다


    6월 18일 올라온것이 프롤로그 였는데요


    정말 기대 그 이상이였습니다

     

     


    오늘부터 1화 부터 시작이 될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정말 어떤 내용들이 나오게 될지 기대 만빵!



    무한도전 멤버 하하 와 함께할 기안84는 1984년생이기때문에 뒤에84가 들어간 만화가입니다


    다양한 웹툰을 발매했는데요


    보세왕,체육왕 등 많긴하지만 아무래도 복학왕 이 가장 큰 인기를 누렸죠


    복학왕 이후에는 아직 웹툰이 없지만 조만간 새롭게 웹툰 신작 발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양세형 과 이말년 콜라보인데요


    정말 기대되는 팀입니다


    이말년은 독특한 스토리 로 재미를 주고있는데요


    최근에는 이말년 서유기 가 큰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계속 연재 되어지고있습니다




    정준하 와 가스파드 작가인데요


    저도 가스파드 작가는 처음 들어본것 같네요


    찾아보니 2012년 선천적 얼간이들 로 데뷔를 했습니다


    뭔가 게임에 나올법한 그런 캐릭터들로 스토리를 전개하는것 같네요



    유재석 과 무적핑크 작가인데요


    무적핑크 작가는 여성입니다


    서울대학교 디자인학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뭔가 재미 와 신선함을 추구하는 작가 같네요



    광희 와 윤태호 작가 인데요


    윤태호 작가는 아시다시피 미생 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내부자들이라는 영화도 윤태호 작가 의 책 을 토대로 만들어낸것이라고 하네요




    ㅂ가명수 와 주호민 작가 의 캐미도 정말 재밋을 것 같은데요


    주호민 작가는 2005년 짬 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꾸준히 웹툰 작가로 활약을 하면서 인지도를 올렸는데요


    최근 웹툰은 검협전기 입니다


    무한도전 웹툰 릴레이 정말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