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잘난 남자들의 잘난생각은...?
뭔가 애매하죵..과연 자기가 잘낫다고 생각하는 남자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남자들이 봐도 정말 잘낫다고 생각이 드는 남자..여자들이 봐도 잘낫다고 생각이드는 남자!!!
바로 두타입의 남자가 있죠...!!
키가 180cm이상인 한국 남자들은..?
당연 자기가 잘낫다고 생각하며 다른사람들도 키가 180cm이넘으면 잘낫다고 생각을 합니다.
대한민국평균키 173cm이에 비해 180cm는 정말 잘나보이긴하져..
이렇게 키에 대한 우월함을 지녓다고 생각하는 남자들은 여자를 쉽게쉽게 생각하며 여자들또한 키 큰 남자에게 끌리져..
키작은 남자는 루저......키 큰 남자는 위너....이게 정말 맞는것인지....그치만 한가지 정확한건..키큰 남자는 자기가 잘낫다고 생각한다는거~
두번째 잘난남자는??
외제차 타는 남자!!
어떤 리서치에서 경차모는 남자와 외제차 모는 남자에 대한 조사를 햇져..
자동차는 그 사람에대한 경쟁력이기때문에..경차 모는 남자는 창피하다고 과반수가 투표를 했습니다.
당연 외제차를 모는 분들은 어딜가나 주목을 받기 마련입니다..그만큼 경쟁력이 크다는 것이겟져..부러움의 대상이 될수밖에없죠..
그렇게 외제차를 모는 잘난 남자들은 자기가 잘낫다고 당연 생각을 하며 여자를 쉽게 쉽게 생각합니다.
이 만큼 나는 경쟁력이 있기때문에 여자에대한 아쉬움이 없다고 생각을 한다는 것이죠..
이렇게 잘난 남자 두 타입을 봣는데요..이렇게 잘난 남자의 공통점은? 여자를 쉽게 쉽게 본다는 것이죠..
다른 여성분들은 쉽게 쉽게 넘어가지 마시기 바랍니다~